Autodesk® AutoCAD® 2017-2019 Combo Security Hotfix 읽어보기

AutoCAD 2017-2019 Combo Security Hotfix를 다운로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이 읽어보기에는 이 핫픽스의 설치 및 사용에 관한 최신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제품을 업데이트하기 전에 이 문서의 전체 내용을 읽어보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.

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이 문서를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하거나 복사본을 인쇄해 두십시오.


목차


적용되는 제품

이 핫픽스는 다음 제품의 2017-2019 멤버쉽 및 2017-2018 비멤버쉽 릴리즈에 적용됩니다.

맨 위로 복귀

이 업데이트에서 해결된 문제

고객에게 최고의 보안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, Autodesk에서는 소프트웨어 보안 전문가가 테스트 및 조사를 통해 발견한 여러 가지 취약성을 해결하기 위해 이 업데이트를 릴리즈합니다. 이 중요 업데이트는 모든 고객이 적용해야 합니다.

맨 위로 복귀

설치 지침

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Microsoft® Windows® 운영 체제에 대한 관리자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. 이 핫픽스를 적용하기 전에 Windows용 Microsoft .NET Framework 4.6(또는 상위 버전)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옵션 1: 기본

Autodesk 데스크탑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핫픽스를 설치합니다.

주: 핫픽스 설치기는 이전에 릴리즈된 모든 업데이트 및 서비스 팩을 컴퓨터에 자동으로 설치합니다.


옵션 2:

주: 선택한 릴리즈 버전(2017, 2018 또는 2019)에 대해 사용 가능한 모든 업데이트 및 서비스 팩을 이 핫픽스를 적용하기 전에 설치해야 합니다.

응용프로그램의 올바른 핫픽스를 계정 포털에서 로컬 컴퓨터의 위치로 다운로드하십시오(AutoCAD Hotfix는 AutoCAD 기반 산업군 제품 및 전문화 툴셋에 적용될 수 있음).

멤버쉽 고객(AutoCAD 및 AutoCAD 기반 제품/전문화 툴셋):

멤버쉽 고객(AutoCAD LT):

비멤버쉽 고객(AutoCAD 및 AutoCAD 기반 제품/전문화 툴셋):

비멤버쉽 고객(AutoCAD LT):

실행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.

맨 위로 복귀

이 핫픽스를 설치제거하려면

권장되는 절차는 아니지만, 제어판(Windows 10의 프로그램 및 기능)을 사용하여 이 Combo Security Hotfix를 롤백할 수 있습니다. 핫픽스로 설치된 모든 업데이트 및 서비스 팩은 사용자가 설치제거할 때까지 컴퓨터에 남아 있습니다.

예외: 아래에 나열된 4가지 보안 핫픽스 중 하나를 설치제거하면 설치된 모든 업데이트가 설치제거되고 AutoCAD/AutoCAD LT 2017 SP1로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.

맨 위로 복귀


Copyright ©2019 Autodesk, Inc.